2018년 7월 12일 목요일

프로바이론 (Mesterolone) 리뷰


프로바이론 Proviron (Mesterolone)
 
프로바이론 요약
안드로게닉 특성 : 30-40
아나볼릭 특성 : 100-150
에스트로게닉 활성도 : 없음
프로게스테론 활성도 : 없음
반감기 : 12시간
도핑감지기간 : 6주이상
 
프로바이론은 경구제 안드로겐 스테로이드로서 화학명은 메스테롤론 입니다. 반감기는 12시간 정도로 투여시 반나절 정도 혈류에 흐르게 됩니다. 윈스트롤, 아나바와 같이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 파생물이나 아나볼릭 특성이 낮기 때문에 안드로게닉 스테로이드로 분류되며 다른 스테로이드의 활성도를 서포트해주는 능력이 뛰어나고 수분정체가 없어 컷팅사이클에 적합한 약물입니다.



프로바이론 특징
경구제 안드로겐 스테로이드
수분정체가 없어 컷팅사이클에 적합
 
프로바이론를 사이클 후반에 사용하면 항에스트로겐 효과 때문에 근육의 강도와 데피니션이 좋아지며 체지방을 태워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여성호르몬을 낮춰주기도 하지만 아리미덱스만큼의 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우며 부주적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중 하나일 뿐입니다.
 
프로바이론은 종양 또는 의심이 되는환자, 임신가능성 또는 임신중인 여성, 전립선암환자, 각종 악성 종양을 가진 환자는 투여가 엄격히 금지된 약물이며 평소 간질환, 심질환, 신질환, 전립선비대환자, 고령자,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아주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합니다.
 
프로바이론은 간독성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간보호제는 필수복용사항이 아닙니다.
 
스테로이드는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감소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상승시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면 동맥경화증에 걸릴 수 있으며 혈압을 높이기도 합니다. 심혈관에 문제가 있거나 혈압이 높으신분들은 사용을 안하시는 것이 옳으며 오메가3를 꼭 복용하셔야 합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 섭취를 제한하고 유산소 운동을 일주일에 2~3시간은 하는 것이 심혈관 관련 부작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론은 에스트로겐으로 아로마타이즈 되지 않기 때문에 안티-에스트로겐제가 필요없으며 사이클중에 지노(여유증)증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고용량으로 사용시 안드로게닉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여드름과 탈모가 있을 수 있으며 유전적으로 탈모가 있으신분들은 탈모가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를 외부에서 투여하게 되면 우리몸은 자연적으로 생산하던 내인성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멈추게 됩니다. 프로바이론은 하루150mg이하로 사용시 내인성호르몬 억제가 매우 약하기 때문에 저용량으로 사용시 PCT를 생략해도 됩니다.



프로바이론 부작용
나쁜 콜레스테롤을 높여 심혈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침
고용량 사용시 안드로겐성 부작용으로 탈모와 여드름 악화 가능성
 
프로바이론은 윈스트롤, 아나바 또는 프리모볼란과 같이 사용시 데피니션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하루 50~150mg 으로 6~12주 사용합니다.



파마콤社 프로바이론
 
프로바이론 복용법
하루 50~150mg
도핑감지기간 6주 이상



스테로이드는 오남용시 심각한 부작용이 있으며 중독물질은 아니지만 심리적으로 의존하게 되어 중독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는

카카오톡 : lexypharm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정보공유&리뷰 밴드로 초대합니다.
band.us/@bionia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바이오니아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만 하셔도 되니 부담 갖지 말고 연락 주셔도 됩니다.

제대로 알고 사용 하시는것이 큰부작용 없이 사이클을 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에페드린 염산염 (Ephedrine hydrochloride) 리뷰

에페드린 염산염 (Ephedrine hydrochloride) 에페드린 요약 ▶ 반감기 : 3~6 시간 ​ ▶ 도핑감지기간 : 3 주이상   에페드린은 보디빌딩 및 운동선수들이 체지방감량을 위해 사용하는 대표적인 컷팅 ...